본문 바로가기
TV 회차정보

타임즈 3회 재방송 다시보기 및 회차정보 방송시간 시청률

by 행복한놀이터 2021. 2. 27.

타임즈 3 재방송 다시보기 및 회차정보 방송시간 시청률

※ 온라인상의 포털사이트 검색결과 및 서칭을 통해 회차정보 및 편성정보를 수집해온 정보입니다.

▶ 방송정보 & 본방송시간정보

타임즈

뒤바뀐 과거, 살해당한 대통령! 힘 있는 자들이 만들어내는 거짓 진실과 맞서는 두 기자의 타임워프 정치미스터리

타임즈의 본방송은 매주 (토, 일) 오후 10:30에 방영됩니다.

회차정보

 

< 타임즈 네이버TV 공식영상>

tv.naver.com/v/18710811

 

[3화 선공개] 이서진 죽는 날짜 알려주는 이주영 “거기서 죽어요”

타임즈 | 타임워프 정치미스터리 <타임즈> 매주 토/일 밤 10시 30분 본방송 #이서진 #이주영 #김영철 #타임워프 #정치미스터리 #OCN #OCNDRAMA #KDRAMA OCN 유튜브 : https://www.youtube.com/user/ocn OCN 페이스북

tv.naver.com

타임즈 3 2021.02.27 (토)

대통령 서기태, 음주운전 뺑소니범이 되다?! 서정인의 부탁으로 2015년 서기태의 죽음을 막으며 일약 스타덤에 오르는 이진우. 그러나 2020년, 서정인은 5년 전 죽을 고비를 넘기면 살아있을 줄 알았던 서기태가 여전히 사망한 상태인데다 음주운전으로 사람을 죽인 뺑소니범까지 되어버렸다는 사실에 혼란에 빠진다. 이에 음주운전 피해자 조유진의 행적을 찾아 나선 이진우와 서정인은, 사건 이면의 충격적 진실을 마주하는데!

타임즈는(은) (토, 일) 오후 10:30에 OCN채널을 통해 본방송을 보실 수 있습니다.

 

▶ 편성시간정보

 

재방송 및 다시보기 편성정보 & 방영시간정보는 아래 편성표를 참고하세요!

 


※ 해당 프로그램의 재방송정보 및 다시보기 시간표는 아래 편성표를 확인하세요!


 

 

타임즈 3 재방송 다시보기 및 회차정보 방송시간 시청률


타임즈의 회차별 시청률 및 최고 시청률 정보입니다.

아래 정보를 통해 최고 시청률과 최신시청률, 평균 시청률 흐름을 확인하세요!

  


더보기

<전체회차 재방송 VOD 다시보기>

serieson.naver.com/broadcasting/detail.nhn?viewSeq=426371

 

타임즈

뒤바뀐 과거, 살해당한 대통령! 힘 있는 자들이 만들어내는 거짓 진실과 맞서는 두 기자의 타임워프 정치미스터리

serieson.naver.com

 

해당 프로그램의 다시보기는 네이버 시리즈온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그밖에 해당 프로그램의 방송사(KBS, SBS, MBC, JTBC, 등) 공식홈페이지에서도 다시보기를 할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