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회차정보

살림하는 남자들 206회 재방송 다시보기 및 회차정보 방송시간 시청률

by 행복한놀이터 2021. 6. 6.

살림하는 남자들 206 재방송 다시보기 및 회차정보 방송시간 시청률

※ 온라인상의 포털사이트 검색결과 및 서칭을 통해 회차정보 및 편성정보를 수집해온 정보입니다.

▶ 방송정보 & 본방송시간정보

살림하는 남자들

신세대 남편부터 중년 그리고 노년의 남편까지! 스타 살림남들의 리얼 살림기를 담은 프로그램

살림하는 남자들의 본방송은 매주 (토) 오후 09:15에 방영됩니다.

회차정보

 

< 살림하는 남자들 네이버TV 공식영상>

https://tv.naver.com/v/20586892

 

살림 가르쳐준 친구들을 위한 음악 선물☆ 모두가 떠나고 다시 혼자 남은 시간! | KBS 210605 방송

살림하는 남자들 | 살림 가르쳐준 친구들을 위한 음악 선물☆ 모두가 떠나고 다시 혼자 남은 시간!

tv.naver.com

살림하는 남자들 206 2021.06.05 (토)

양준혁 - 주위의 등쌀에도 꿋꿋하게(?) 115kg의 덩치를 유지하던 준혁! 하지만? 자녀에게 비만 DNA가 유전될 수 있다는 말에 다이어트를 결심하는데...! 이후 다이어트 전문가 숀리 선생님께 혹독한 트레이닝을 받게 되는 준혁! 여기에 주전부리를 칼같이 끊어버린 현선의 내조(?)까지~ 하드한 다이어트에 준혁은 점점 예민해지기 시작하고... 결국, 야밤에 식욕 폭발한 준혁이 보인 행동은 무엇일지?! '예비 삼 남매 아빠' 준혁의 죽음의 다이어트 1일 차, 大 공개!

살림하는 남자들는(은) (토) 오후 09:15에 KBS2채널을 통해 본방송을 보실 수 있습니다.

 

▶ 편성시간정보

 

재방송 및 다시보기 편성정보 & 방영시간정보는 아래 편성표를 참고하세요!

 


※ 해당 프로그램의 재방송정보 및 다시보기 시간표는 아래 편성표를 확인하세요!


 

 

살림하는 남자들 206 재방송 다시보기 및 회차정보 방송시간 시청률


살림하는 남자들의 회차별 시청률 및 최고 시청률 정보입니다.

아래 정보를 통해 최고 시청률과 최신시청률, 평균 시청률 흐름을 확인하세요!

  


더보기

<전체회차 재방송 VOD 다시보기>

 

https://serieson.naver.com/broadcasting/detail.nhn?viewSeq=354063&isWebtoonAgreePopUp=true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

신세대 남편부터 중년 그리고 노년의 남편까지! 스타 살림남들의 리얼 살림기를 담은 프로그램

serieson.naver.com

해당 프로그램의 다시보기는 네이버 시리즈온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그밖에 해당 프로그램의 방송사(KBS, SBS, MBC, JTBC, 등) 공식홈페이지에서도 다시보기를 할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