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회차정보

오케이 광자매 24회 재방송 다시보기 및 회차정보 방송시간 시청률

by 행복한놀이터 2021. 6. 7.

오케이 광자매 24 재방송 다시보기 및 회차정보 방송시간 시청률

※ 온라인상의 포털사이트 검색결과 및 서칭을 통해 회차정보 및 편성정보를 수집해온 정보입니다.

▶ 방송정보 & 본방송시간정보

오케이 광자매

부모의 이혼 소송 중 벌어진 엄마의 피살 사건에 가족 모두가 살인 용의자로 지목되며 시작하는 미스터리 스릴러 멜로 코믹 홈드라마

오케이 광자매의 본방송은 매주 (토, 일) 오후 07:55에 방영됩니다.

회차정보

 

< 오케이 광자매 네이버TV 공식영상>

 

https://tv.naver.com/v/20596842

 

[25화 예고] 무슨 의도를 가지고 접근한 게 분명해, 못 만나게 해야 돼 [오케이 광자매] | KBS 방송

오케이 광자매 | [25화 예고] 무슨 의도를 가지고 접근한 게 분명해, 못 만나게 해야 돼 [오케이 광자매]

tv.naver.com

오케이 광자매 24 2021.06.06 (일)

광남은 식구들에게 천길을 소개하고, 결혼 준비를 시작한다. 다이어트를 시작한 마리아의 히스테리는 심해져가고... 한편, 광식과 결혼 생각이 있냐는 봉자의 질문에 예슬은 광식을 찾아가는데...!

오케이 광자매는(은) (토, 일) 오후 07:55에 KBS2채널을 통해 본방송을 보실 수 있습니다.

 

▶ 편성시간정보

 

재방송 및 다시보기 편성정보 & 방영시간정보는 아래 편성표를 참고하세요!

 


※ 해당 프로그램의 재방송정보 및 다시보기 시간표는 아래 편성표를 확인하세요!


 

 

오케이 광자매 24 재방송 다시보기 및 회차정보 방송시간 시청률


오케이 광자매의 회차별 시청률 및 최고 시청률 정보입니다.

아래 정보를 통해 최고 시청률과 최신시청률, 평균 시청률 흐름을 확인하세요!

  


더보기

<전체회차 재방송 VOD 다시보기>

https://serieson.naver.com/broadcasting/detail.nhn?viewSeq=429752&isWebtoonAgreePopUp=true 

 

오케이 광자매

부모의 이혼 소송 중 벌어진 엄마의 피살 사건에 가족 모두가 살인 용의자로 지목되며 시작하는 미스터리 스릴러 멜로 코믹 홈드라마

serieson.naver.com

 

해당 프로그램의 다시보기는 네이버 시리즈온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그밖에 해당 프로그램의 방송사(KBS, SBS, MBC, JTBC, 등) 공식홈페이지에서도 다시보기를 할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