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회차정보

멜랑꼴리아 1회 다시보기 재방송 및 회차정보 방송시간 시청률

by 행복한놀이터 2021. 11. 10.

멜랑꼴리아 1 다시보기 재방송 및 회차정보 방송시간 시청률

※ 온라인상의 포털사이트 검색결과 및 서칭을 통해 회차정보 및 편성정보를 수집해온 정보입니다.

▶ 방송정보 & 본방송시간정보

멜랑꼴리아

특혜 비리의 온상인 한 사립고를 배경으로, 수학 천재와 교사의 통념과 편견을 뛰어넘는, 수학보다 아름다운 이야기

멜랑꼴리아의 본방송은 매주 (수, 목) 오후 10:30에 방영됩니다.

▶ 회차정보

 

< 멜랑꼴리아 네이버TV 공식영상>

https://tv.naver.com/v/23438051

 

[단독선공개] 임수정 퀴즈, 단번에 풀어내는 수학천재 이도현! (ft.첫 만남?)

멜랑꼴리아 | 티빙에서 스트리밍 : https://tving.onelink.me/xHqC/30a78d6f #멜랑꼴리아 #임수정 #이도현 멜랑꼴리아 MELANCHOLIA EP.01 특혜 비리의 온상인 한 사립고를 배경으로, 수학 천재와 교사의 통념과 편

tv.naver.com

 

< 멜랑꼴리아 회차정보>

멜랑꼴리아 1 2021.11.10 (수)

수학교사 지윤수는 결혼을 앞두고 강남의 명문 사립 아성고등학교에 부임하게 된다. 아성고의 실세 교무부장 노정아는 입시교육의 꽃, 수학을 이용해 온갖 특혜와 편법을 계획하는데... 한편, 윤수는 스치듯 만난 백승유와 아성고에서 뜻밖의 재회를 하게 된다.

 

멜랑꼴리아는(은) (수, 목) 오후 10:30에 tvN채널을 통해 본방송을 보실 수 있습니다.

▶ 편성시간정보

 

재방송 및 다시보기 편성정보 & 방영시간정보는 아래 편성표를 참고하세요!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 해당 프로그램의 재방송정보 및 다시보기 시간표는 아래 편성표를 확인하세요!


 

멜랑꼴리아 1 다시보기 재방송 및 회차정보 방송시간 시청률


더보기

<전체회차 재방송 VOD 다시보기>

 

https://serieson.naver.com/v2/broadcasting/468213

 

멜랑꼴리아

특혜 비리의 온상인 한 사립고를 배경으로, 수학 천재와 교사의 통념과 편견을 뛰어넘는, 수학보다 아름다운 이야기

serieson.naver.com

해당 프로그램의 다시보기는 네이버 시리즈온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그밖에 해당 프로그램의 방송사(KBS, SBS, MBC, JTBC, 등) 공식홈페이지에서도 다시보기를 할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