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회차정보

내가 키운다 17회 다시보기 재방송 및 회차정보 방송시간 시청률

by 행복한놀이터 2021. 11. 10.

내가 키운다 17 다시보기 재방송 및 회차정보 방송시간 시청률

※ 온라인상의 포털사이트 검색결과 및 서칭을 통해 회차정보 및 편성정보를 수집해온 정보입니다.

▶ 방송정보 & 본방송시간정보

내가 키운다

다양한 이유로 혼자 아이를 키우게 된 이들이 모임을 결성해 각종 육아 팁과 정보를 공유하고 서로의 일상을 관찰하는 리얼리티 프로그램

내가 키운다의 본방송은 매주 (수) 오후 09:00에 방영됩니다.

▶ 회차정보

 

< 내가 키운다 네이버TV 공식영상>

https://tv.naver.com/v/23452469

 

유전인가요? 우경이로부터 죄책감을 가지고 있는 이지현💦 | JTBC 211110 방송

내가 키운다 | 유전인가요? 우경이로부터 죄책감을 가지고 있는 이지현💦 #내가키운다 #이지현 #죄책감

tv.naver.com

 

< 내가 키운다 회차정보>

내가 키운다 17 2021.11.10 (수)

한 치 앞을 예상할 수 없는 가족 이지현 & 서윤 & 우경. 모두를 충격에 빠뜨린 우경이의 거친 말과 과격한 행동들! 계속해서 분노를 감당하지 못하는 우경과 대화로 풀고 싶은 엄마 지현의 기나긴 실랑이! 결국 또 다른 ADHD 전문의를 찾아가는데...! 심리 검사, 놀이 상담 등 심층 검사 후 밝혀진 우경이의 충격적인 상태! 그리고 이어지는 부모 상담에서 경악을 금치 못하는 지현...! 과연 ADHD 아이를 슬기롭게 키우는 방법은?

 

내가 키운다는(은) (수) 오후 09:00에 JTBC채널을 통해 본방송을 보실 수 있습니다.

▶ 편성시간정보

 

재방송 및 다시보기 편성정보 & 방영시간정보는 아래 편성표를 참고하세요!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 해당 프로그램의 재방송정보 및 다시보기 시간표는 아래 편성표를 확인하세요!


 

내가 키운다 17 다시보기 재방송 및 회차정보 방송시간 시청률

 


내가 키운다의 회차별 시청률 및 최고 시청률 정보입니다.

아래 정보를 통해 최고 시청률과 최신시청률, 평균 시청률 흐름을 확인하세요!

  

 


더보기

<전체회차 재방송 VOD 다시보기>

https://serieson.naver.com/v2/broadcasting/450229

 

용감한 솔로 육아 – 내가 키운다

다양한 이유로 혼자 아이를 키우게 된 이들이 모임을 결성해 각종 육아 팁과 정보를 공유하고 서로의 일상을 관찰하는 리얼리티 프로그램

serieson.naver.com

 

해당 프로그램의 다시보기는 네이버 시리즈온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그밖에 해당 프로그램의 방송사(KBS, SBS, MBC, JTBC, 등) 공식홈페이지에서도 다시보기를 할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