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회차정보

공작도시 13회 다시보기 재방송 및 회차정보 방송시간 예고편 시청률

by 행복한놀이터 2022. 1. 19.

공작도시 13 다시보기 재방송 및 회차정보 방송시간 예고편 시청률

※ 온라인상의 포털사이트 검색결과 및 서칭을 통해 회차정보 및 편성정보를 수집해온 정보입니다.

▶ 방송정보 & 본방송시간정보

공작도시

대한민국 정재계를 쥐고 흔드는 성진그룹의 미술관을 배경으로, 최고의 자리에 오르고자 하는 치열한 욕망을 담은 미스터리 심리 스릴러 드라마

공작도시의 본방송은 매주 (수, 목) 오후 10:30에 방영됩니다.

▶ 회차정보

 

< 공작도시 네이버TV 공식영상, 예고편 >

https://tv.naver.com/v/24677629

 

[단독 선공개] 배신감 가득♨ 이이담에게 완전히 떠 버린 수애의 마음 1/19(수) 밤 10시 30분 방송

공작도시 | [단독 선공개] 배신감 가득♨ 김이설(이이담)에게 완전히 떠 버린 윤재희(수애)의 마음 #공작도시 #수애 #이이담 1/19(수) 밤 10시 30분 방송

tv.naver.com

 

< 공작도시 회차정보>

공작도시 13 2022.01.19 (수)
이제 시작인 것 같은데요
이설과 준혁 사이의 충격적인 과거를 알게 된 재희. 이설은 정체 모를 괴한에게 끌려가고 동민은 반드시 범인을 잡아내겠다고 다짐한다. 한숙은 분개하며 재희를 호출하지만 재희는 뜻밖의 대답으로 한숙을 크게 당황시킨다. 이설은 재희를 이혼시키겠다는 생각에 변함이 없음을 밝히고 재희는 그의 과거를 신랄하게 비난하며 비수를 날린다. 이설은 자신에게 남은 마지막 극단적 선택을 두고 마음의 결단을 내린다.

 

공작도시는(은) (수, 목) 오후 10:30에 JTBC채널을 통해 본방송을 보실 수 있습니다.

▶ 편성시간정보

 

재방송 및 다시보기 편성정보 & 방영시간정보는 아래 편성표를 참고하세요!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 해당 프로그램의 재방송정보 및 다시보기 시간표는 아래 편성표를 확인하세요!


 

공작도시 13 다시보기 재방송 및 회차정보 방송시간 예고편 시청률

 


공작도시의 회차별 시청률 및 최고 시청률 정보입니다.

아래 정보를 통해 최고 시청률과 최신시청률, 평균 시청률 흐름을 확인하세요!

 

 


더보기

<전체회차 재방송 VOD 다시보기>

https://serieson.naver.com/v2/broadcasting/476877

 

공작도시

대한민국 정재계를 쥐고 흔드는 성진그룹의 미술관을 배경으로, 최고의 자리에 오르고자 하는 치열한 욕망을 담은 미스터리 심리 스릴러 드라마

serieson.naver.com

 

해당 프로그램의 다시보기는 네이버 시리즈온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그밖에 해당 프로그램의 방송사(KBS, SBS, MBC, JTBC, 등) 공식홈페이지에서도 다시보기를 할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