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아라문의 검 11회 다시보기 재방송 및 회차정보 방송시간 예고편 시청률

by 행복한놀이터 2023. 10. 21.

이번시간에는 아라문의검의 11회 다시보기 정보와 더 나아가 프로그램의 각종 정보에 대해까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아라문의검의 프로그램정보, 방영시간, 예고편, 회차정보, 재방송시간표, 시청률 등 각종 정보들에 대해 정리해보았습니다.

이번 포스팅은 온라인상의 포털사이트 검색결과 및 서칭을 통해 회차정보 및 편성정보를 수집해온 정보입니다.

 

아라문의 검 11회 다시보기 재방송 및 회차정보 방송시간 예고편 시청률

아라문의검 11회의 다시보기 정보 및 최신 방송에 대한 정보 및 전체방송을 다시볼 수 있는 내용을 정리하였습니다.

아래의 정리된 내용을 차근차근 확인하셔서 원하시는 정보를 얻어가세요.

 

아라문의 검 프로그램정보

아라문의 검

검의 주인이 써내려가는 아스달의 신화는 지금부터다! 태고의 땅 아스에서 서로 다른 전설을 써가는 타곤, 은섬, 탄야, 태알하의 운명적인 이야기

아라문의검의 본방송은 매주 토,일 오후 9:20에 TvN를 통해방영됩니다.

 

아라문의검 네이버TV 공식영상, 예고편

아라문의검의 공식영상 또는 예고편을 확인하세요. 

https://tv.naver.com/v/41630252

 

[11화 선공개] 아스달 패배 소식에 충격받은 김옥빈😨 이준기와 아고족, 아스달로 진군!

아라문의 검 | 티빙에서 스트리밍 : https://tving.onelink.me/xHqC/30a78d6f 검의 주인이 써내려가는 아스달의 신화는 지금부터다! 태고의 땅 아스에서 서로 다른 전설을 써가는 타곤, 은섬, 탄야, 태알하의

tv.naver.com

반응형

 

아라문의검 회차정보

아라문의검 11회의 회차정보입니다. 

아라문의 검 11회 2023.10.21. (토)
 
각자 다른 이유로 아스달을 차지하려는 두 여자. 아스달의 주인을 바꾸려는 탄야와 아스달을 지키려는 태알하의 싸움이 시작되고 탄야의 거대한 계획의 실체가 밝혀진다. 은섬은 드디어 아고군을 이끌고 아스달로 향한다. 태알하는 은섬을 막기 위한 마지막 수를 준비한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아라문의검  재방송 시간표

※ 해당 프로그램의 재방송정보 및 다시보기 시간표는 아래 편성표를 확인하세요!

 

 

 


아라문의검 11회 시청률

아라문의검의 회차별 시청률 및 최고 시청률 정보입니다.

10회의 시청률은 4.4%로 집계되었습니다.

아래 정보를 통해 최고 시청률과 최신시청률, 평균 시청률 흐름을 확인하세요!

 

 


전체회차 재방송 VOD 다시보기

https://serieson.naver.com/v2/broadcasting/588140

 

아라문의 검 - 네이버 시리즈온

검의 주인이 써내려가는 아스달의 신화는 지금부터다! 태고의 땅 아스에서 서로 다른 전설을 써가는 타곤, 은섬, 탄야, 태알하의 운명적인 이야기

serieson.naver.com

해당 프로그램의 다시보기는 네이버 시리즈온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그밖에 해당 프로그램의 방송사(KBS, SBS, MBC, JTBC, 등) 공식홈페이지에서도 다시보기를 할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