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회차정보

전지적 참견시점 142회 재방송 다시보기 및 회차정보 방송시간 시청률

by 행복한놀이터 2021. 2. 27.

전지적 참견시점 142 재방송 다시보기 및 회차정보 방송시간 시청률

※ 온라인상의 포털사이트 검색결과 및 서칭을 통해 회차정보 및 편성정보를 수집해온 정보입니다.

▶ 방송정보 & 본방송시간정보

전지적 참견시점

"당신의 인생에 참견해드립니다!" 매니저들의 거침없는 제보로 공개되는 스타들의 리얼 일상! 그리고 시작되는 다양한 '참견 고수'들의 시시콜콜한 참견!

전지적 참견시점의 본방송은 매주 (토) 오후 11:10에 방영됩니다.

회차정보

 

< 전지적 참견시점 네이버TV 공식영상>

tv.naver.com/v/18710444

 

[선공개] "파김치 먹어주세요! 파김치!!😭" 비 X 입짧은 햇님 💪환장(?)의 먹방 타바타🔥, MBC 2

전지적 참견시점 | [선공개] "파김치 먹어주세요! 파김치!!😭" 비 X 입짧은 햇님 💪환장(?)의 먹방 타바타🔥

tv.naver.com

전지적 참견시점 142 2021.02.27 (토)

비의 열정 넘치는 하루! "비-방철민 매니저". 월드스타 비의 <전참시> 출격! 김태희와의 러브하우스 최초 공개! 그.런.데! 산책 중 벌어진 월드스타의 大굴욕 사건!? 과연 무슨 일이?! 이어지는 비의 고강도 홈 트레이닝! 연예인 피지컬 상위 1%의 남다른 운동 루틴 공개! 한편, 회사로 이동하는 대표님 비! 그런데... 차에서 들리는 고함소리?! 목에 핏대를 세우고 소리를 지르는 비X매니저! 과연 차 안에선 무슨 일이?!

전지적 참견시점는(은) (토) 오후 11:10에 MBC채널을 통해 본방송을 보실 수 있습니다.

 

▶ 편성시간정보

 

재방송 및 다시보기 편성정보 & 방영시간정보는 아래 편성표를 참고하세요!

 

 

 


※ 해당 프로그램의 재방송정보 및 다시보기 시간표는 아래 편성표를 확인하세요!


 

 

전지적 참견시점 142 재방송 다시보기 및 회차정보 방송시간 시청률


전지적 참견시점의 회차별 시청률 및 최고 시청률 정보입니다.

아래 정보를 통해 최고 시청률과 최신시청률, 평균 시청률 흐름을 확인하세요!

 

 


더보기

<전체회차 재방송 VOD 다시보기>

serieson.naver.com/broadcasting/detail.nhn?viewSeq=358852

 

전지적 참견 시점

"당신의 인생에 참견해드립니다!" 매니저들의 거침없는 제보로 공개되는 스타들의 리얼 일상! 그리고 시작되는 다양한 '참견 고수'들의 시시콜콜한 ...

serieson.naver.com

 

해당 프로그램의 다시보기는 네이버 시리즈온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그밖에 해당 프로그램의 방송사(KBS, SBS, MBC, JTBC, 등) 공식홈페이지에서도 다시보기를 할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