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회차정보

괴물 4회 재방송 다시보기 및 회차정보 방송시간 시청률

by 행복한놀이터 2021. 2. 27.

괴물 4 재방송 다시보기 및 회차정보 방송시간 시청률

※ 온라인상의 포털사이트 검색결과 및 서칭을 통해 회차정보 및 편성정보를 수집해온 정보입니다.

▶ 방송정보 & 본방송시간정보

괴물

‘괴물은 누구인가. 너인가. 나인가. 우리인가.’ 만양에서 펼쳐지는 괴물 같은 두 남자의 심리 추적 스릴러.

괴물의 본방송은 매주 (금, 토) 오후 11:00에 방영됩니다.

회차정보

 

< 괴물 네이버TV 공식영상>

tv.naver.com/v/18709335

 

[Jtalk 인터뷰_여진구 편] 여진구가 '한주원 역'을 위해 준비한 것

괴물 | 👉🏻 여진구가 '한주원 역'을 위해 준비한 것 〈괴물〉의 한주원 역을 맡은 여진구 한주원이란 인물은 굉장히 냉소적이고 본인이 다른 사람들을 멀리하는, 다른 사람들을 중요하게 생각

tv.naver.com

괴물 4 2021.02.27 (토)

사람, 안 쏴봤지? 그동안 수고했어요. 한주원 경위

주원은 긴급 체포된 동식을 지켜보며 그를 사건의 범인으로 특정할 만한 결정적 증거를 확보하려 고군분투하고, 동식은 예상치 못한 인물들로부터 도움을 받게 되는데…. 한편 문주시 개발이 무엇보다 중요한 시민들과 그 여론을 이용하려는 사람들 때문에 강민정에 대한 수사가 엉뚱한 방향으로 흘러갈 위기에 놓이고, 동식과 주원은 각자의 방식으로 이성을 잃는다.

괴물는(은) (금, 토) 오후 11:00에 JTBC채널을 통해 본방송을 보실 수 있습니다.

 

▶ 편성시간정보

 

재방송 및 다시보기 편성정보 & 방영시간정보는 아래 편성표를 참고하세요!

 


※ 해당 프로그램의 재방송정보 및 다시보기 시간표는 아래 편성표를 확인하세요!


 

 

괴물 4 재방송 다시보기 및 회차정보 방송시간 시청률


괴물의 회차별 시청률 및 최고 시청률 정보입니다.

아래 정보를 통해 최고 시청률과 최신시청률, 평균 시청률 흐름을 확인하세요!

  


더보기

<전체회차 재방송 VOD 다시보기>

serieson.naver.com/broadcasting/detail.nhn?viewSeq=426315

 

괴물(15세)

‘괴물은 누구인가. 너인가. 나인가. 우리인가.’ 만양에서 펼쳐지는 괴물 같은 두 남자의 심리 추적 스릴러.

serieson.naver.com

 

해당 프로그램의 다시보기는 네이버 시리즈온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그밖에 해당 프로그램의 방송사(KBS, SBS, MBC, JTBC, 등) 공식홈페이지에서도 다시보기를 할 수 있습니다.

댓글